엔택스 공지사항

암호분실로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 암호찾기 2009/03/26 16:19:37

안녕하세요.

엔택스 로그인 화면에서 사업자번호 추가시에도 안내가 있습니다만,

사업자번호에 대한 로그인 암호를 분실하시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Plus버전을 구매하셨으면 구입 시 입력하신 메일 주소로 Email 암호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 암호가 잘못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위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오면 우선 [암호힌트] 단추를 누르면 앞 2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 2자리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암호찾기] 단추도 보이게 되는데 [암호찾기] 단추를 누르면 암호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찾기 단추를 누르면 로그인 암호가 Plus 버전 구입 시 입력하신 메일 주소로 자동 전송됩니다.

이런 이유로 Plus 구매 시 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써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무료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받지 않기 때문에 암호를 찾아줄 수 없습니다. (개인 확인 불가)

이 경우에도 [암호찾기] 단추를 누르시면 Plus 버전을 바로 구입하실 수 있고 Plus 버전 활성화 안내 메일이 도착하면 암호찾기를 다시 눌러 암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Plus버전 구입 후 환불하신 경우에는 재구매 후에도 암호찾기를 할 수 없사오니 재구매하셨다면 암호 확인을 위해 entaxcorp#hanmail.net (#을 @로) 로 메일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엔택스의 로그인 암호는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어디에서 로그인 하든 동일한 암호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입력하신 각종 자료가 저희 서버에 저장된다는 의미는 아니며 입력하신 자료는 로그인하는 컴퓨터의 Data 폴더에 엔택스.endb 파일에 저장됩니다. => 추가 도움말 보기

즉, 자료는 고객님 컴퓨터에 저장되고 프로그램에 실행에 필요한 암호 정보는 저희 서버에 저장되어 로그인 때 인증됩니다.

 

감사합니다.